PS4 기대작 Child of Light 게임소개


이번에 플스4에 나올 소프트중에 기대하고있는 게임중 한개입니다

Child of Light 
저는 여지껏 이런느낌의 게임을 해본적도없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깔끔한느낌의 게임을 좋아라합니다
왠지모를 신비한느낌도 들뿐더러..무언가 몽환적인느낌이드는게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게될 배경인것같습니다
배경이 매우 깔끔한걸 볼수가있습니다 이런환경에서 게임이 가능할까!?
음 무슨 애니메이션보는느낌인데.. ㅋㅋ


왼쪽이 주인공인것같습니다..
음 공주인것같습니다..
연약한몸으로 뭘하려고!? 어떠한 사연이!?
자세한 내용은 게임을 해봐야 알수있겟지만...
지금은 그냥 이것저것 상상해볼 뿐입니다 ㅎㅎ



퍼즐요소가 들어가있는것같아요..
음 중간중간 그냥 몹잡고 깨고 진행하고 이런식이아니라
어느 관문을 지나기위해선 약간의 퍼즐을 풀어야하는형식?!이 될듯..


으음 날라다니네요?!
게임 자체는 굉장히 자유도가 높아보입니다..
제한적인 공간이긴하지만 ..~ 느낌아니까!~


오오미~ 유성낙하!? 메테오!? 어케불러야하징
굉장한 스킬을 사용하네용 ㅎㅎ
근데 지금보니 턴제인듯?
음? 싸움이 자유도가 좀 떨어지는느낌이드네요?
어떤방식으로 풀어나갈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물론 전투가 단조롭지는 않아보입니다.


음 제가 개인적으로 상당히 기대하고있는 작품중에 하나입니다
전 이번에 플스4를 12월에 사게될것같은데요..
여러분도  관심이 가는지? ㅎㅎ 

이상 유비소프트의 기대작 Child of Light 소개해드렸습니다 ^^
아래 영상 첨부할테니 함 보세용 ^^ 잼쓸것같음

다음은 메탈기어솔리드5 펜텀 페인에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가 관심가는 게임위주로 'ㅁ')


음~ 이제 막 블러그 시작한시점에서 제 블러그를 봐주시는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한가지 바램이잇다면.. 단순한 댓글 하나라도 달린다면.. 너무 기분 좋을것같고 블러그하는대 힘이 될것같습니다 ^^ 행복하세요!



Child of Light: 클래식 JRPG 인스파이어 작품으로 Far Cry 3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참여한 신작 타이틀.

다운로드판 전용으로 2014년 전달 예정.

장르: 2D RPG.

발매 기종: PS3, PS4, Xbox 360, Xbox One, WiiU, PC.










댓글 2개:

  1. 개인적으로 이런 그래픽 예쁜 몽환적 게임 좋아하는데 ..!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이런 느낌은 아주 좋아합니다 'ㅁ'
      물론~ 게임을 했을땐 또 다르겠지만..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