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Diying light (다잉라이트) 소개





위 영상은 다잉라이트 트레일러 입니다



위 영상은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영상입니다

음 개인적으로 게임이 좀 자유도가 높은것같은느낌이 많이듭니다
제가 이번에 PS4에서 기대하고있는 게임은 좀비나오는 게임류인데..
아웃라스트,라스트오브어스 둘은 꼭하고싶고..
그다음 이게임을 본순간 이게임도 매우 하고싶은 게임 1순위로 뽑혀버린 'ㅁ'
음 메이저급 제작사는 아니지만.. 아마쪽치고는 꽤 괜찮은 느낌의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않은 정보때문에 많은 정보를 포스팅할순없었네요 ㅠ
이건 나오자마자 지를게임입니다. 그냥 재밌을듯 'ㅁ';;




이게임의 특징은 낮에는 좀비들이 굉장히 움직임이 붕뜹니다..
굉장히 둔해빠졋고.. 반면에 저녁이 되는순간 어느 일정 시간이 되거나 어떤 조건이 발생하면 좀비들이 무슨 야마카시를 시전하기 시작합니다 -_-;;;;
영상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건물뛰어넘어다니고 하는대도 쫏아오더군요 ㅋㅋ
도저히 싸울상황은 아닌듯
한마디로 소수끼리는 싸울수있겟지만 밤이되면 많은 다수의 좀비들이 몰려들면 그냥
냅다 뛰면서 도망다녀야하는 ㅋㅋㅋ
RUN RUN RUN~!
오로지 자기 감에 의지해서 열고 넘고 올라가고 뛰어넘고 ㅋㅋ 왠지
스릴있을것같지않나요 ㅋㅋ 박진감넘치고 긴장감있고
기존의 좀비들의 둔한움직임보단 다르게 보일것같은 신선한 좀비가 아닌가 싶습니다




낮배경입니다 음.. 따지고보면 머 그냥 눈으로만 봤을땐 별차이는 크게없어보이지만..
아까 제가 언급한사실과 위에 트레일러 영상을 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ㅎㅎ
낮에는 좀 여유롭게 움직일수있고, 밤에는 좀 긴장감이 생기고.. ㅋㅋ
일단 자유도가 높다는점에서 기대해볼만합니다
 건물이나 이동하는 방법이 자유롭다는점!
물론 뚜껑을 열어봐야알겠지만.. 지금 영상에 나온정보가 다가아니길바랄뿐입니다 ㅋㅋ


이녀석이 머 말하자면 중간보스? 혹은 보스!? 정도가 될것같은데
지금 손에 쥐고있는 도끼로는 어림도없어보입니다 ㅋㅋ
머 액션보면 단순하게 움직이는게아니라 좌우로 빠르게 회피하는동작도 가능하더군요 ㅋㅋ
좋아좋아~! 나의 순보를보여주마
음 재밋겟다! 이녀석 내가 잘근잘근 십어주마
이런녀석도 분명히 죽일수있는방법이있겠죠..
낮에는 상대할수있을꺼야! 대신.. 밤이되면 ㅠㅠ 난 도망다녀야해 RUN!
낮에 조저주마..ㅋㅋㅋ

사진보면 지금시각 5시 45분을 가르키는데 음 아직도 해가 쨍쨍하네요 곧 어두워질텐데
저러고잇다가 각성하면 난리날텐데말이죠 ㅋㅋ
머일단 저 몬스터는 저녁이되면 어케움직일지는 본적이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
아마도 헐크같이 되는건 아닐지.. 흠


아니 이녀석들 눈부신가봐요? -_- 머 이런좀비들이 다있어
이거 반 좀비 반은 정신이 있는걸지도 좀비들도 눈부시면 저래 가리나요? ㅋㅋㅋ
좋아 후레쉬공격이다! 빠샤
아마도 각성한 좀비들이 달려들때 후레쉬를 비추면 갑작스레 움직임이 둔해지는그런효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음 공격하는방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제가본걸로는 머리사진처럼 머리돌려서 스티븐시갈처럼 머리를 돌려버리는 기술!
저렇게 칼로 대가리를 후려치는 커팅식! -_-;;
몽둥이로 머리를 후두려까기도하고..
음.. 전력으로 달려들다가 드롭킥도 가능하더군요 ㅋㅋㅋㅋㅋ 그거맞고 죽음 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
머 그거말고도 다양한 전투방식이있을것이라 판단됩니다.
(근데 아래녀석 멀입고 죽은걸까요? 마치 스크림을 연상케하는데.. 살아생전에
어떤사람이었을지 심히 궁금합니다.. 제생각에는 저사람은 살아서부터 좀비가아니었나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제가 아는내용의 포스팅은 마치구요


발매일은 정확히 언젠지는 모르겠지만.. 내년초쯤에 나올예정인듯합니다.
PS4가 런칭작품이 상당히 재밌는게 별로없고 기대이하의 수준이라
지금은 좀 기대치가 떨어진게 사실인데..
이작품은 뚜껑이야 어찌됏건 그냥 한번 바로 질러볼예정입니다

전 아프리카 방송도 할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