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메탈기어솔리드5 펜텀페인


메탈기어 솔리드의 주인공입니다 저같은경우는 메탈기어솔리드를 플스1빼곤해본적이없어서 그때당시 메탈기어솔리드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고, 잠입액션이라는 새로운장르를 
보여주었던 저에게는 너무도 신선한 게임이었습니다 근데.. 그때도 애꾸눈이엇나요? ;;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 호호 그게머 중요한가요 그냥 재미만있음되죠
암튼 이녀석도 메탈기어5까지오니까 상당히 늙었다는걸 볼수가있네요 'ㅁ';;






음 예전 메탈기어솔리드를 할때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배경을했었던기억이있는데..
요즘은 좀 밝은 대낯에도 이런 활동을 하나보네요 
낯과 밤을 가리지않고 펼쳐지는 스토리가 진행이될것으로 보입니다


등장인물인듯싶습니다.. 음 그래픽이 상당히 깔끔하게 묘사가 되었다는걸 알수가있네요
게임화면같습니다


앗? 이녀석은 어린녀석같은대 왜케 똥폼을잡고 있는걸까요!?
왠지 누구와 비슷한느낌이 납니다..
그...그.................워킹데드의 아들내미녀석!
릭의 아들내미 칼!! 을닮은것같지않나요? 'ㅁ' 제눈에는 정물 똑같은데말이죠 ㅋㅋ
칼이 이런 극악무도한느낌으로 나오다니 많이 건방져졌군요! 는 뭐래니/ ;ㅁ;;;
그냥 헛소리였습니다 ㅋㅋ 쿨럭.. 너무닮아서 그만
암튼 이녀석은 스토리진행시 무슨역할을 하게될까요 ㅎㅎ


헉..이런녀석은 생각보다 많은곳에서 나오네요;;
제가알기론 LOL에 우르곳으로도 출현한바가 있고, 음 또.. 그 머지..
비행기안에서 펼쳐지는 영화였는데말이죠.. 급생각할라니 기억이잘안나네요
지식인에게 제가 이렇게 물어봤는데도 답이없네요.. ㅠ
'우르곳 출현영화' ...... 있을리가없지 ㅠㅠ
아.. 무지 궁금합니다 
아는분은 댓글로좀 알려주세요'' ㅠㅠ 정말생각이안남
암튼 매우 숨쉬기가 곤란해보입니다.. 눈알도 흰자밖에안보이고 
이녀석은 악당으로보입니다 ㅋㅋ


음..이녀석은 작업반장아닌가요?
예전 메솔 플레이시 중간중간 지시하던녀석이랑 흡사 닮은것같은데
가물가물한 기억력을 되새기며 글을쓰다보니 ㅋㅋ
음 맞는것같은데?! ㅋㅋ 암튼이녀석은 악당일까요 아군일까요
머 생긴걸로봐선 악당같습니다만..
아마도 아군이겟죠 ㅋㅋ


위 영상은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음 게임플레이 영상인데요.. 일단 정말 궁금한점이 생기게됩니다.
게임하면서 사람제압하는게 너무도 쉬워보입니다.
단순한 적들의 움직임!? 그리 어려워보이지않습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총을 정말 엄청많이맞아도 안죽네요..?
음 소개영상이라 불사신으로 진행을하는건지..
아니면 게임내에서도 이렇게 진행이되는건지
정말 만약 이대로 게임이 진행이된다면 난이도는 너무도 쉬워보이고
잠입액션으로써의 매력이 떨어지지않나싶습니다..
예전엔 이러지않았는데.. 음 그만큼 어려워서 이렇게설정한건지 ..
일단 게임을해봐야알것같습니다 ㅠ
여기선 약간 마이너스임 ㅠ

개인적으로 기대하고있는 게임이고.. 일단 플스4를사면 사게될게임이기도합니다.
게임평이야 어찌됏건 ㅎ 
메탈기어솔리드는 메솔만의 매력이있는거니까요 ^^
여러분은 어떠신지.. 메탈기어솔리드 좀 땡기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